본문 바로가기
  • 이재준공인중개사사무소 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남겨주세요... 010-8239-3500
  • 부평구 청천1동 행정복지센터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재개발 입주권/분양권, 아파트,빌라,원룸,상가,공장,토지등 다양한 물건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모든 궁금한 내용을
♠소소한일상

김포 캠프그레잇 숯불바베큐 (2024.7.21.)

by 재주니 2024. 7. 22.

김포 캠프그레잇 감성 캠핑과 숯불바베큐

 

 

 

16박17일 일정으로 유럽여행을 다녀온 딸내미 내외가

주말 저녁늦게 오랜만에 놀러 왔네요.

휴일 오랜만에 집에서 아이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딸내미가 숯불바베큐를 먹고싶다고 해서

인터넷을 뒤져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하고 감성캠핑을 즐길수 있는

"캠프그레잇"을 검색해 다녀왔습니다.

 

 

1. 일시 : 2024.7.21. 일요일 저녁

2. 장소 : - 캠프그레잇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369번길 77)

 3. 교통 : 자차 이용

 

도착해서 보니 방갈로 타입으로 열동이 있었습니다.

휴일 세타임인데 19~22시 타임으로 4동 예약 하고 왔습니다.

애완견 출입가능 / 주차편리 / 외부음식불가

 

 

 

 

입구에 주차장이 있고...

좌측은 주인장이 운영하는 숯불장치

 

 

 

 

양촌읍쪽으로 조망도 좋네요.

 

 

 

 

어린이용 간이 풀장

 

 

 

 

실내에는 간이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들 있는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고 잘 갖춰져 있네요.

 

 

 

 

셀프바

쌈장 / 야채 / 양념 / 기타 도구들은 셀프

 

 

 

 

고기 / 라면 / 술 / 음료는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결재하는 시스템

 

 

 

 

기본 상차림

여름에 숯불구이 하다보면 땀 엄청 흘리는데

에어컨 바람 빵빵하게 나와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를 준비해 두면 주인장이 숯불을 가져다 줍니다.

 

 

 

 

4번 하우스

사위가 고기를 굽기시작합니다.

 

 

 

 

노릇노릇 아주 잘 굽고 있네요.

 

 

 

 

세팩 사왔는데 모자라서 두팩 더 추가...

100g당 9,000원으로 가격은 사악합니다...ㅋㅋ

 

 

 

 

 

딸내미가 그렇게 먹고 싶어하던 숯불구이 아주 잘 구워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라면까지 끓여 한상 뚝딱~~~ㅋ

 

 

 

 

우리 제리군도 잘 먹고 잘 뛰어 다녔습니다...ㅎ

 

 

 

 

식사를 마치고 대화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도 갖고...

 

 

 

 

4동과 5동앞에 캠프파이어 시설을 해 줍니다.

 

 

 

 

밤이 깊어가니 야경도 좋네요~~~

 

 

 

 

 

 

 

 

 

 

 

 

 

 

 

 

네이버 리뷰하고 머쉬멜로우 한봉 서비스 받습니다.

 

 

 

 

재밌게 잘 놀고 잘 먹고 왔습니다.

 

 

 

 

네명이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네요...ㅠ

가격은 사악하지만...

근교에 빈몸으로 와서 감성캠핑과 숯불바베큐를

에어컨 바람 쐬며 먹을수 있으니 아주 만족 하고 왔습니다.

다음 기회에 한번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