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재준공인중개사사무소 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남겨주세요... 010-8239-3500
  • 부평구 청천1동 행정복지센터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재개발 입주권/분양권, 아파트,빌라,원룸,상가,공장,토지등 다양한 물건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모든 궁금한 내용을
♠소소한일상

부평동 귀한족발 부평점

by 재주니 2024. 3. 7.

★ 부평동 귀한족발 부평점 ★

 

결혼기념일 32주년을 맞아 준비한 대마도 여행이

풍랑주의보가 내리면서 취소가 되어 섭섭하던

차에 아들이 저녁을 산다고 하여 약속장소로

나가보니 부평동에 위치한 족발집~~~

 

귀한족발 부평점

예비군훈련을 간 아들이 미리 예약한 족발집입니다.

시장로터리에 무료 주차를 합니다.

역시 언제나 주차운빨은 좋네요...ㅎㅎ

 

 

 

 

찾고보니 체인점...ㅠ

먹고보니 맛난집...^^

삼시세끼 메인 요리사 차승원이 전속모델인걸 보니 맛보장을 하나 봅니다.

 

 

 

 

족발 나오기전 기본상이 특이합니다.

좌측에 보이는 콩나물국이 완전 해장용 입니다..ㅎㅎ

 

 

 

 

귀한족발 특대

이것저것 메뉴는 많지만 어는집이나 간판에 있는 메인메뉴가 가장 맛납니다.

체인점이라 걱정 했는데 야들야들하니 잡내도 없고

최근에 먹어본 족발중에 손에 꼽을 정도네요.

 

 

 

 

공복 일잔으로 시작~~~

 

 

 

 

추가한 막국수도 나오니 한상 가득합니다.

아내는 영수증 받아 리뷰중...ㅋㅋ

 

 

 

 

막국수는 냉동면 해장해놓은 평범한 맛 그자체...ㅋㅋ

그래도 주문을 한 이유는

족발은 막국수 면에 싸서 먹어야 제맛이기에~~~

 

 

 

 

영수증 리뷰해서 플라스틱 사이다 한병 무료로 받았습니다.

체인점이라 일단 실망했지만 깔끔하고 정갈한 맛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네요.

예비군복 입은 아들과 함께 부평 먹자골목을 걸어보고...

 

 

 

 

후식집으로 찾은 대단한 탕후루집

여기도 체인점인데 개그맨 김준호의 유행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탕후루 + 붕어빵 + 커피한잔

 

 

 

 

설탕덩어리 탕후루

별 맛을 모르겠더만 아들은 잘 먹네요...^^

 

 

 

 

아들이 준비해준 맛난 족발과 후식으로

저녁 나들이 잘 하고 돌아옵니다.

예비군아들 고마워~~~^&^

 

 

 

 

귀한족발 특대 : 51,000원

소주 1병 : 5,000원

막국수 : 8,000

음료수 리뷰이벤트 참여 : 무료

합계 : 64,000원

 

귀한족발 부평점

인천시 부평구 시장로 30 1층

☎ 032-525-1230